회사소개/CEO인사말

(주)대경산업 CEO 인사말

(주)메디칼드림 2009. 3. 12. 14:16
 
 
당사는 1996년 설립이후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만들자” 라는 경영이념아래 건강, 웰빙가전관련 상품들을 개발하고 제조하여 본사 직영전시장과 대형 유통업체를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변혁과 혁신을 주도하여 국내 제일의 건강, 웰빙가전관련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대경산업은 또 다른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화에 따른 무한 경쟁속에서 당사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고 최고 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대경산업 임직원들은 상호신뢰속에 각자의 업무영역안에서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최고의 리더로서 최상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하여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대경산업은 신생활문화 창조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작은 일에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일류 개발, 제조, 유통, 수출입 업체로서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객과 늘 함께 하는 신생활 문화를 창조하는 책임있는 기업으로서 소명을 다할 것이며,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속에서 확고한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1세기에도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믿음과 사랑속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주식회사 대경산업을 깊은 애정으로 지켜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