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산업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2011 부산국제실버엑스포' 참가
헬스케어로봇 R&D 전문 제조기업 ㈜대경산업(대표 이규대, www.massagechair.co.kr)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1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 참가한다.
'2011 부산국제실버엑스포'는 급속도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고령화의 시대적 흐름에 맞춰 관련 산업 육성과 국내 고령친화 기업의 내수 및 해외 판로확대를 위해 부산시, 정부관련 기관, BEXCO가 추진하고 있는 전략 전시회로써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보건복지부,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가 후원에 나선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대경산업은 안마의자, 손지압 온열마사지기, 종아리 발마사지기 저주파 자극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 또한 안마의자와 마사지기 가격할인 및 전시제품 할인판매 등 다채로운 현장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경산업 이규대 대표는 "전시회 날 관람객들은 한 차원 높은 헬스케어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관련 산업 관계자들은 신개념 의료기기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대경산업의 헬스케어 브랜드인 '메디칼드림'은 지난 16년간 축적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용품에 대한 24건의 발명특허를 포함해, 약 100여건의 산업재산권을 획득(출원)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산업포장 수훈, 대통령 표창 수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중소기업청장표창 수상, 특허청장 표창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벤쳐기업 마사지기 업계 최초 CCMS(소비자만족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을 받은 벤처기업이다.
한편, 대경산업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및 오픈마켓 외에도 본사 직영 쇼핑몰인 메디칼드림에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 개장한 서울 강남의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내 직영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6000-8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