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온열 스트레칭 안마 매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 (주)메디칼드림 대경산업

(주)메디칼드림 2017. 11. 14. 11:53

(주)메디칼드림 대경산업 | 보도자료

'온열 스트레칭 안마 매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한 매트에 누워서 받는 안마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하기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 이럴 때 실내 스트레칭은 상당히 효과적이다. 특히 따뜻한 매트 위에서 안마와 스트레칭을 동시에 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일 것이다.


국산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및 U-헬스의료기기 연구개발, 제조업체인 '메디칼드림'의 '국산 온열 스트레칭 안마 매트(사진)'는 가장 편한 자세인 누워서 스트레칭과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안마 매트다.


요가나 스트레칭이 목부터 시작하듯이 강력한 에어셀이 목부위를 잡고 최대한의 각도로 좌측 우측 번갈아 가며 머리와 목을 이완 스트레칭 해준다.


어깨부위는 직장인들이 늘 힘들어 하는 부위로 앞쪽으로 말려있는데 4개의 에어셀이 경추 부위를 중앙으로 떠받쳐 올려주어 양쪽으로 쫙 펴주는 역할을 한다. 등과 허리 부위는 6개의 에어셀이 척추 근골격을 따라 위로 떠받들어 올려줘서 요가 자세의 활자세를 연상케하는 자세를 만들어 준다. 이를 통해 유연성이 떨어지거나 경직된 사람에게는 스트레칭이 많은 도움이 된다.



실제 뻣뻣함의 극치인 본 기자에겐 정말 안성마춤이었다. 골반 부위는 4개의 에어셀이 골반을 올려준 후 털어주고 골반의 중심으로 좌우측 전신을 트위스트 해주어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실제 골반 중심을 다잡아주는 느낌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허벅지와 종아리의 경우 12개의 에어셀이 입체적으로 좌우 양쪽에서 다리 전면을 감싸고 꽉 눌러줘 다리 마사지는 물론 스트레칭 해주는 시원함을 받을 수 있다.


기사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