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메디칼드림, 스트레칭 안마 매트 10월 2일 NS홈쇼핑서 방송
㈜메디칼드림이 10월 2일 오전 7시 25분 NS홈쇼핑 방송과 10월 3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3D 국산 스트레칭 전신 안마 매트 앙코르 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3D 국산 스트레칭 전신 안마 매트는 33개의 에어셀로 전신 자동 에어 스트레칭이 가능한 제품으로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허벅지, 종아리 등 전신을 이완시켜 주며 특히 경추와 척추의 이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방식의 칼라 액정리모컨과 등 부위 온열 기능으로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디칼드림은 스트레칭 안마 매트의 기능을 더욱 세분화하고 다양한 마사지기 기능을 추가한 2021년형 3D 스트레칭 온열 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3D 국산 스트레칭 전신 안마 매트는 국내 제조다. 기능이 다양해 생산공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워서 대량 생산이 불가하다.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12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출과 생산의 증대에 따라 하반기에 신규 직원을 3명 채용했고, 10명을 더 채용할 계획이다.
3D 국산 스트레칭 전신 안마 매트의 제품 콘셉트는 스트레칭의 중요성이다. 우리 모두는 나이가 들면서 근육과 인대가 점점 건조해지고 전반적으로 뻣뻣해지므로 근골격에 무리를 주기 쉬우므로 매일 매일 스트레칭을 지속해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를 알고 있어도 꾸준히 실행하기 어려운 현대인의 애로사항을 누워서 편안하게 해결하도록 개발하였다. 스트레칭 안마 매트는 요가의 메카인 인도는 물론 미국 동부와 서부, 남미까지 수출에 성공하였고 캄보디아, 영국, 인도네시아에서는 수출 협상을 진행 중이다.
한편, 메디칼드림은 창업 30주년을 기념으로 3D 온열 히팅볼 국산 안마의자 제품을 11월 1일부터 메디칼드림 전 유통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3D 온열 히팅볼 국산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핵심인 기어박스에 온열 히팅볼을 장착하여 마사지볼이 좌우에서 상하로 이동하면서 온열 기능을 전달하여 마사지 효과를 최적화한 제품이며, 3D 평행 안마 모듈이 사용자 신체의 굴곡 형태를 감지하고 이에 맞게 안마볼의 이동을 조절하여 사용자의 안마 부위에 최적화로 접촉됨에 따라 안마 효율을 극대화 한다. 3D 기술에 대한 원천기술과 발명 특허로 해외 구매자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으며 수출 확대에도 크게 기대하고 있다.
출처 : 이투데이 (https://www.etoday.co.kr/news/view/1943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