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칼드림 대경산업 | 보도자료
메디칼드림 국산 프리미엄형 안마의자
'체어봇' TV홈쇼핑 런칭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및 U-헬스케어 R&D 전문 제조기업 ㈜메디칼드림은 국산 프리미엄형 안마의자 '체어봇'을 CJ오쇼핑을 통해 4일 오후 7시 15분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국책과제인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개발에 성공한 메디칼드림은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개발시 획득한 안마의자의 원천기술을 활용하여 금번 국산 안마의자 '체어봇'을 출시했다.
메디칼드림 국산 안마의자 체어봇에는 안마의자 발명특허를 (10-0910632) 획득한 히팅볼 원천기술을 활용해서 PTC 발열체를 탑재한 마사지볼이 뜨끈하게 스톤 마사지 하듯 사용자의 척추라인을 따라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중 안마의자에서도 쉽게 보지 못한 무중력 자세 그 이상의 220도 거꾸로 모드를 통해 마치 물구나무 서는 듯한 상태에서도 마사지가 가능토록 건강한 각도의 리클라이닝이 설계되어 있다.
중앙 인텔리전트 집중식 칼라액정 터치 리모컨은 대형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9단계 강도조절, 온도조절등 폭 넓은 단계로 사용자의 건강상태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메디칼드림은 TV홈쇼핑에서만 통산 누적집계 현재까지 900억 매출을 달성했고 금번 국산 안마의자 및 스트레칭 안마매트 런칭을 통하여 상반기 내에 1000억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메디칼드림 안마의자는 국내 내수는 물론 브라질, 미국, 호주등으로 수출하였고 금번 신제품 출시로 세계 시장으로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메디칼드림의 스트레칭 안마매트의 판매 확대에 힘입어 원주 제1공장 생산라인을 2배를 확충해서 20여명의 신규 일자리 창출은 물론 이후에도 연구, 영업과 생산인력의 청년 신규 일자리 창출 활성화로 총 30여명까지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금번 신규 안마의자의 출시로 동탄 제 2공장의 시설 확대도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