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보도자료

[이투데이] 이규대 메디칼드림 회장 “인도, 온열 안마매트 매력에 푹… 올 1만대 판매

(주)메디칼드림 2019. 1. 29. 15:09

㈜메디칼드림 대경산업 | 보도자료

[이투데이] 이규대 메디칼드림 회장

“인도, 온열 안마매트 매력에 푹… 올 1만대 판매

 

메디칼드림의 스트레칭 온열 안마매트가 인도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것은 우연한 일이었다.

 

인도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인 바이어가 국내에 들어왔을 때, TV에서 방영하는 NS홈쇼핑(총괄사장 도상철) 방송을 보고 ‘이런 제품이면 인도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판단해 스트레칭 온열 안마매트를 구매했다.

 

스트레칭 온열 안마매트는 가장 편한 자세인 누워서 스트레칭과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안마매트다.

요가나 스트레칭이 목부터 시작하듯이 강력한 에어셀이 목 부위를 잡고 최대한의 각도로 좌측 우측 번갈아 가며 머리와 목을 이완, 스트레칭해준다. 특히 온열 기능도 있어서 몸을 따뜻하게 덥힌 후에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하게 되어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 바이어는 인도로 돌아가서도 안마매트를 사용하면서 메디칼드림에 연락해 수출 의견을 물었다.

한국에 들어와 스트레칭 마사지 매트의 품질과 기능에 대해 메디칼드림과 공동으로 개발 협의한 후에 정식으로 계약도 체결했다. 인도 현지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제품설계 개발을 통해 테스트를 마쳤으며 구체적 계약 조건을 협의한 뒤 인도에 스트레칭 온열 안마매트 수출을 시작했다.

 

인도 현지에서도 반응은 뜨거웠다.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대리점이 많아지며 대량 수출이 가시화됐다. 메디칼드림을 이끄는 이규대 회장은 19일 인도를 직접 방문, 현지 대리점주 70여 명을 초청해 설명회를 열었다.

 

기사전체보기

최대 5만대 판매, 스트레칭 안마의자